♥️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비디오스타' 신주아 태국서 짝퉁 시계 구입하려던 사연은? - 태국 페인트 회사 CEO 재벌2세 사라웃 라차나쿤 결혼 본문

연예인

'비디오스타' 신주아 태국서 짝퉁 시계 구입하려던 사연은? - 태국 페인트 회사 CEO 재벌2세 사라웃 라차나쿤 결혼

핫한연예뉴스 2019. 10. 21. 16:33

'비디오스타'에서 배우 신주아가 태국에서의 결혼 생활을 전한다.

오는 22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할래? 말래? 해! 결혼유발자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간미연을 비롯해 박은지, 신주아, 이혜주와 함께 결혼 유발 토크를 선보일 예정이다.

영화 '몽정기2' '여교수의 은밀한 매력' '히어로' 등 출연작마다 섹시하고 매혹적인 모습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신주아는 지난 2014년 태국 페인트 회사 CEO 사라웃 라차나쿤과 결혼해 현재 태국에서 결혼 생활을 하고 있다.

어느덧 결혼 '6년차'에 접어들었다는 신주아는 "결혼 후 남편 몰래 짝퉁 시계를 사려고 했다"며 남편에게 고가의 시계를 선물 받고 잃어버렸던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그녀는 "너무 미안한 마음에 짝퉁이라도 사야 하나 생각했다"면서 "그 이후 남편이 내가 알 수 없는 금고에 (시계를) 보관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신주아는 스튜디오에서 결혼식 영상을 방송 최초 공개하며 "태국 웨딩홀은 장소를 대여해 드라마 세트장처럼 직접 다 만든다"라고 밝혔다.

이에 간미연은 태국에서 웨딩홀 사업을 해야겠다고 이야기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전해졌다.

한편, 신주아가 짝퉁 시계 구매를 고민했던 사연은 22일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