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불타는 청춘' 새친구 '스잔' 가수 김승진 5년만에 재출연 화제 - "아직 결혼 못했다" 본문

연예인

'불타는 청춘' 새친구 '스잔' 가수 김승진 5년만에 재출연 화제 - "아직 결혼 못했다"

핫한연예뉴스 2020. 1. 7. 23:45

불타는 청춘'을 홍콩 배우 포스로 찾아온 새 친구는 '스잔'의 가수 김승진이었다.

7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는 '스잔'으로 80년대를 휘어잡은 가수 김승진. 김승진은 지난 2015년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 경력이 있어 이번이 5년만에 출연이다.

선글라스를 쓴 모습은 홍콩 배우 같은 포스. 선글라스를 벗자 김승진 특유의 눈웃음이 그대로였다.

'불청' 멤버들은 김승진의 등장에 환호했다. 특히 김광규는 "워낙 어릴 때 노래가 유행해서 저보다 나이가 위인 줄 알았다"고 자신보다 한살 어린 김승진에게 "관리를 잘 하셨다"고 칭찬했다.

김승진은 "5년전 '불타는 청춘'에서 순천 바다낚시에 도전했었다"며 "지금까지 솔로"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결혼하고 싶은 생각이 들더라"라고 덧붙였다.

김광규는 "제 생애 연애는 딱 한명밖에 없다. 그 사람과 결혼했어야 했다"고 씁쓸해했다.

김승진은 "저는 사기를 종류별로 당했다. 뭘 썼는데 보증이 된다거나..."라며 다양한 고비를 넘은 사연을 전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