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트롯트가수 설하윤 - "걸그룹 연습생 생활만 12년 데뷔할 때 많이 울었다" 김수찬 동반 라디오 출연 본문

연예인

트롯트가수 설하윤 - "걸그룹 연습생 생활만 12년 데뷔할 때 많이 울었다" 김수찬 동반 라디오 출연

핫한연예뉴스 2020. 2. 25. 17:45

트로트 가수 설하윤이 긴 연습생 생활을 겪었다고 털어놨다.

 

설하윤과 김수찬은 2월 25일 방송된 MBC 표준FM '정선희, 문천식의 지금은 라디오 시대'에

게스트로 출연했다.

 

설하윤은 "2016년 9월 '신고할꺼야'로 데뷔했다"고 말을 꺼냈다. DJ 정선희는 "설하윤 씨는 연습생

생활을 무척 오래했다고 들었다"고 궁금해했다.

 

설하윤은 "초등학교 5학년 때부터 걸그룹 연습생 생활만 12년했다"고 밝혀 청취자를 놀라게 했다.

 

설하윤은 "데뷔할 때 많이 울었다"고 고백해 청취자의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DJ 문천식은 "그래도

지금은 군통령으로 유명하지 않냐. 고생했다"고 격려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