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가수 혜은이 배우 김동현과 '황혼 이혼' 30년 부부 인연 마침표 - 지난해 이혼 친구로 지내기로 본문

사회

가수 혜은이 배우 김동현과 '황혼 이혼' 30년 부부 인연 마침표 - 지난해 이혼 친구로 지내기로

핫한연예뉴스 2020. 4. 29. 07:47

가수 혜은이(65)가 배우 김동현(69)과 30년 결혼 생활을 끝낸 것으로 뒤늦게 밝혀졌다.

두 사람은 10개월 전인 지난해 7월께 가정법원 협의를 거쳐 남남으로 갈라섰다.

이 같은 사실은 혜은이의 최 측근을 통해 확인됐다.

오랫동안 가요계에 몸담으며 혜은이와 자매처럼 지내는 U씨는 29일 <더팩트>와 인터뷰에서 "(혜은이 씨가) 너무 마음이 아파 이혼 사실을 차마 주변에 밝히지 못한 것으로 안다.

지난해 7월께 이혼서류에 도장을 찍고 친구처럼 지내기로 했다"고 이혼 사실을 전했다.

U씨에 따르면 배우 김동현은 '당신(혜은이)을 너무 많이 고생시켜서 미안하니까 이제라도 좀 편안하고 좀 자유스럽게 살기 바란다'며 이혼을 요청했고, 혜은이가 그런 남편의 입장을 이해한 뒤 이혼을 결심했다.

혜은이는 29일 저녁 10시 방송 될 TV조선 '마이웨이' 사전녹화 도중 이혼관련 속내를 털어놓은 것으로 알려졌다.

1975년 길옥윤의 '당신은 모르실 거야'를 발표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혜은이 신드롬'을 일으켰다.

이후 상큼 발랄한 이미지와 함께 '진짜 진짜 좋아해' '열정' '감수광' '제3한강교' '당신만을 사랑해' '뛰뛰빵빵' '독백' '비가' '파란 나라'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며 70~80년대 최고의 인기가수로 활약했다.

'진짜 진짜 좋아해' '당신만을 사랑해' 등은 동명 영화 OST로 공전의 히트를 기록했으며, 10대 가수상, 가수왕, 최고 인기가수상 등 지상파 3사 통합 가수왕을 수상했다.

1977년 일본 '야마하가요제'에 출전한 뒤 '당신만을 사랑해'를 일본어로 내고 조용필에 앞서 잠시 일본 무대에 서기도 했다.

혜은이는 최근 팬클럽이 제작하고 전세계 최초로 팬클럽회원들이 코러스를 넣은 노래 '그래'와 2019년 콘서트 당시 가장 많이 부각된 '나는 여자예요', '재회' 등을 수록한 미니앨범을 출시했다.

2018년부터 매년 전국 투어 콘서트를 재개했고, 올해도 대학로 정기 콘서트와 하반기 전국 투어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