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더쇼' 정세운 데뷔 첫 1위 영광 "정말 상상도 못했다 감사해" - 비가 온대 그날 처럼 음악방송 1위 본문

연예인

'더쇼' 정세운 데뷔 첫 1위 영광 "정말 상상도 못했다 감사해" - 비가 온대 그날 처럼 음악방송 1위

핫한연예뉴스 2019. 10. 8. 21:16


더쇼’ 정세운이 데뷔 후 처음으로 1위를 차지했다. 

정세운은 8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SBS MTV ‘더쇼’에서 신곡 ‘비가 온대 그날처럼’으로 원어스와 장우혁을 제치고 1위에 올랐다. 

이날 정세운은 1위 발표 이후 “정말 상상도 못했다”라면서 당황했다. 정세운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가족, 팬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정세운은 “사실 그냥 진짜 음악을 좋아해서 시작했는데 많은 사랑과 관심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순위에 연연하지 않고 꾸준히 내 음악을 하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리겠다. 정말 너무 감사드린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잘 모르겠는데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정세운은 앵콜 무대를 하면서도 거듭해서 감사 인사를 전했다. 정세운은 “정말 감사하다”라며 “시간이 지날수록 채워지는 가수가 되겠다”라고 덧붙였다.

‘비가 온대 그날처럼’은 사랑과 상실, 그리움이란 주제를 절제된 어조로 풀어낸 팝 발라드. 피아노를 중심으로 한 미니멀한 편곡과 정세운의 절제된 보컬이 이별 후 시간이 흐른 뒤의 담담함, 그 감정의 공허함을 잘 표현해낸 곡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