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가수 김건모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 유흥업소 여성 성폭행 의혹 제기에 "법적 대응" 본문

연예인

가수 김건모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 - 유흥업소 여성 성폭행 의혹 제기에 "법적 대응"

핫한연예뉴스 2019. 12. 6. 20:48


가수 김건모(51·사진)의 소속사가 성폭행 의혹에 대해 “절대 사실이 아니다”라며 법적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6일 “김건모 소속사 측이 성폭행설은 절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고 보도했다. 

김건모의 소속사는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으로 법적 대응이 착수할 것”이라며 강경한 대응 입장도 밝혔다.

이날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생방송으로 진행된 영상에서 “김건모에게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을 만나 직접 이야기를 들었다”고 밝혔다.

가로세로연구소 측은 연구소 멤버 중 하나인 김용호씨가 전화와 대면 인터뷰를 가졌다고 덧붙였다.

연구소 측은“인터뷰 여성은 서울 강남구 논현동의 한 유흥주점에 김건모가 새벽 1시쯤 왔다고 말했다”며

“해당 여성이 김건모가 있는 방에 들어가자 다른 사람을 모두 나가게 하고, 방 안의 화장실 쪽으로 데려가 유사 성행위를 강요한 후 소파에 눕히고 성폭행했다고 밝혔다”고 전했다.

가로세로연구소는 “월요일에 고소장이 제출될 예정”이라고도 말했다.

가로세로연구소 측의 문의에 “사실 확인 후 답하겠다”고 밝힌 김건모의 소속사는 같은날 곧바로 허위 사실이라며 강경 법적 대응 방침을 밝혔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