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MBC 연예대상 기안84 헨리와 베스트 커플상 - 전현무 저격 수상 소감 "사내연애 하지 마" 본문

연예인

MBC 연예대상 기안84 헨리와 베스트 커플상 - 전현무 저격 수상 소감 "사내연애 하지 마"

핫한연예뉴스 2019. 12. 30. 09:55

기안84와 헨리가 베스트 커플상의 영예를 안았다.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MBC 공개홀에서 ‘2019 MBC 연예대상’이 전현무, 피오, 화사 진행으로 열렸다.

 

이날 기안84와 헨리는 ‘나 혼자 산다’의 헨기형제로 베스트 커플상 수상에 성공했다. 이에 헨리는

“우리 둘을 뽑아줘서 수고했다. 이번에 형과 많은 추억을 만들었다.

 

시청자 분들과 다 같이 만들어서 행복하다”고 말했다.

 

이어 기안 84는 “난 이 프로그램에서 계속 막내일 줄 알았는데 어느날 내가 어른이 되었더라. 이렇게

사람처럼 살게 된 것에 많은 도움을 많이 주셔서 감사하다.

 

올해 박나래가 프로그램을 하면서 링거를 두 번 정도 맞았다. (전) 현무 형도 링거를 맞고 인사도

없이 갑자기 사라지셨다. 그런 일들은 인생에 정답이 없어서 재밌는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기안 84는 “헨리는 죽이고 싶을 때도 있고 예쁠 때도 있다. 그래도 싸우면서 정이 들어가는 것 같다.

이렇게 아옹다옹하면서 우리 멤버들과 장가갈 때까지 했으면 좋겠다”면서 “그리고 사내연애는 하지 말라.

하긴 할 사람도 남아있지 않은 것 같다”고 돌발 발언을 이어 갔다.

 

한편 ‘2019 MBC 연예대상’의 올해의 프로그램 상 후보로는 ‘구해줘! 홈즈’, ‘나 혼자 산다’, ‘놀면 뭐하니?

’, ‘라디오스타’, ‘복면가왕’, ‘선을 넘는 녀석들 리턴즈’, ‘전지적 참견 시점’, ‘편애중계’ 등이 이름을 올렸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