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개그우먼 박나래 "연 수입? 소속사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었다" - 박나래쇼 한남동 한강뷰 집 구입 본문

연예인

개그우먼 박나래 "연 수입? 소속사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었다" - 박나래쇼 한남동 한강뷰 집 구입

핫한연예뉴스 2019. 12. 25. 10:11

개그우먼 박나래가 연 수입을 공개했다.

 

12월 24일 방송된 tvN ‘연말엔 tvN-박나래 쇼’에서는 국민들의 질문에 솔직하게 답하는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MC 김지민과 홍현희가 국민들이 박나래에게 궁금해하는 연 수입에 대해 물었다. 홍현희는

“한남동에 집이 있지 않냐. 게다가 한강뷰다. 대충 예상이 간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박나래는 “내가 소속된 JDB 엔터테인먼트가 최근 성산동 신사옥으로 옮겼다”고 밝혔다.

 

김지민은 “소속사에 물어보니까 나는 엘리베이터 정도, 박나래 씨가 건물을 세웠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박나래는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었다”고 자랑해 좌중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나래는 방청객을 향해 “여러분 나갈 때 빈손으로 보내지 않겠다. 현금이라도 드리겠다”고 선언해 큰 박수를 받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