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아침마당 가수 "손동욱" 출연 사연 공개 - "라오스 버스 전복 사고로 세상 떠난 약혼녀, 한참 방황했다" 본문

연예인

아침마당 가수 "손동욱" 출연 사연 공개 - "라오스 버스 전복 사고로 세상 떠난 약혼녀, 한참 방황했다"

핫한연예뉴스 2020. 4. 22. 12:36

손동욱이 안타까운 사연을 밝혔다.

 

4월 22일 방송된 KBS 1TV '아침마당 -도전 꿈의 무대'에서 가수 손동욱은 "약혼자가 버스 전복 사고로

세상을 떠났다. 난 제정신이 아니었고 오랫동안 방황했다"고 털어놨다.

 

이날 '아침마당 - 도전 꿈의 무대'는 패자부활전으로 진행됐다. 손동욱은 "내겐 약혼자가 있었다.

 

나와 같은 가수였다. 노래 잘 부르는 가수로 유명했다. 지난 2015년 겨울 라오스 한국인 관광버스

전복 소식을 들었다. 약혼자는 그 버스 안에 있었다"고 입을 열었다.

 

손동욱은 "약혼자는 세상을 떠났다. 난 제정신이 아니었고 오랫동안 방황했다. 친구과 약혼자 추모 공연을 했다.

 

그 공연은 내가 살기 위한 공연이었다. 난 이제 약혼자를 보내고 훌륭한 가수가 되기 위해 노력할 거다.

약혼자 뜻대로 최선을 다해 노래 부르겠다"고 말했다.

이어 손동욱은 '잠자는 공주'를 열창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