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인천 영종도 삼목선착장 주차장 음주운전 사고 발생 - 4명 다치고 차량 4대 불에 타 전소 본문

사회

인천 영종도 삼목선착장 주차장 음주운전 사고 발생 - 4명 다치고 차량 4대 불에 타 전소

핫한연예뉴스 2019. 10. 23. 14:50


음주운전 차량이 인천 영종도 한 주차장에서 다른 차량 3대를 잇달아 들이받아 4명이 다치고 차량 4대가 불에 탔다.

23일 인천 중부경찰서와 중부소방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4시 20분께 인천시 중구 영종도 삼목선착장 인근 주차장에서 A(21)씨가 몰던 K3 승용차가 주차된 벤츠 승용차 등 차량 3대를 잇달아 들이받았다.

이 사고 직후 A씨의 K3 승용차에 불이 났고, 벤츠 등 나머지 차량 3대에도 옮겨붙었다.

차량 4대가 모두 불에 타 8천만원(소방서 추산)의 재산피해가 발생했으며 A씨 등 K3 승용차 탑승자 4명이 다쳤다.

벤츠 등 나머지 차량 3대는 탑승자 없이 주차된 상태여서 추가 인명피해는 없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음주운전을 하다가 사고를 낸 것으로 확인됐다. 적발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 취소 수치인 0.122%였다.

경찰은 A씨가 술에 취해 제대로 진술하기 어렵다고 보고 인적사항 등을 확인한 뒤 귀가 조치했으며 조만간 다시 불러 조사할 예정이다.

일단 A씨에게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혐의를 적용한 경찰은 동승자의 부상 상태를 확인한 뒤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상 등 혐의를 추가로 적용할지 검토할 계획이다.

경찰 관계자는 "A씨가 새벽에 을왕리 쪽에서 음주운전을 하던 중 삼목선착장 방향으로 잘못 들어갔다가 사고를 낸 것으로 보인다"며 "차량 4대가 잇따라 불에 탄 경위 등을 추가로 조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