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해피투게더4 강형욱 미모의 아내 공개 "첫눈에 반해" - 수잔 미국에서 만나 화제 본문

연예인

해피투게더4 강형욱 미모의 아내 공개 "첫눈에 반해" - 수잔 미국에서 만나 화제

핫한연예뉴스 2019. 11. 1. 12:47

강형욱이 미모의 아내를 공개했다.

 

10월 3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에서는 ‘개는 훌륭하다’ 특집 이경규 강형욱 이유비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강형욱은 아내 사진을 공개했고 “아내분이 미모로 화제가 되고 있더라”는 질문에

“지금 더 예쁘다”고 답하며 아내 사랑을 드러냈다.

 

강형욱은 아내에게 첫눈에 반했다고. 강형욱은 “그 때는 무료로 훈련클럽이 많이 있었다.

버스킹 같이. 거기에서 만났다.

 

아름다우셔서 강아지 훈련하는 방법도 더 자세히 말씀 드리고 별로 안 아픈데 아픈 것 같다고.

개 살짝 뾰루지 나면 큰일 났다고 해서 (만났다)”고 말했다.

 

강형욱은 아내에게 받은 상담료가 처음으로 받은 돈이었다고. 강형욱은 “친해져서 치킨을 사먹었는데

제가 산다고 하니까 자기가 내면서 ‘당신 돈 받아도 될 정도의 강연이야’ 하더라.

 

아내가 당시 미국에서 와서 돈이 60만 원 정도밖에 없었는데 18만 원을 내게 줬다. 그게 처음으로

받은 돈이었다”고 말했다.

 

그와 함께 공개된 강형욱 아내의 미모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