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대만 배우 고이상 예능 촬영 중 사망 팬들 충격 '애도 봇물' - 중국 버라이어티쇼 촬영중 사고 심장마비 사망 본문

사회

대만 배우 고이상 예능 촬영 중 사망 팬들 충격 '애도 봇물' - 중국 버라이어티쇼 촬영중 사고 심장마비 사망

핫한연예뉴스 2019. 11. 28. 00:25

대만계 캐나다 모델 겸 배우 고이상이 35살 젊은 나이로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 

27일(한국 시각) 외신 보도에 따르면 고이상은 중국에서 버라이어티 쇼 촬영 중 사고를 당했다. 쓰러진 그를 살리기 위해 3시간 동안 응급 치료가 실시됐지만 끝내 심장마비로 감은 눈을 뜨지 못했다. 

관계자는 “고이상이 촬영 중 쓰러졌다. 3시간 동안 살리려고 했지만 불행히 그는 우리 곁을 떠났다. 매우 충격적이고 슬프고 받아들일 수 없는 일이다.

가족들이 급히 현장으로 달려왔다. 유족의 슬픔을 헤아려 달라. 고이상과 유족들을 위해 정성을 다해 장례식을 준비할 것”이라고 밝혔다. 


1984년생인 고이상은 대만 출신으로 195cm의 큰 키와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한다. 영화 ‘여인불괴’, ‘섀도우 헌터스’, ‘화려일족’, ‘무신 조자룡’, ‘고검기담: 소명신검의 부활’ 등에 출연해 팬들을 사로잡았다. 

2017년 개봉한 영화 ‘제이드 팬던트’에서는 주인공 톰 역을 맡아 여주인공 피어니 역의 클라라와 호흡을 맞췄다. 또한 정우성과 함께 찍은 턱시도 투샷이 공개돼 화제를 모았던 바다. 

갑작스러운 비보에 많은 팬들은 그의 SNS에 애도의 뜻을 보내고 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