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분 빠른 소식 전달해 드립니다♥️

함소원 시어머니 "남편과 싸운 이유? 동생한테 3억 빌려줘" - 막내가 집을 산다고 돈을 빌려줘 부부싸움 본문

연예인

함소원 시어머니 "남편과 싸운 이유? 동생한테 3억 빌려줘" - 막내가 집을 산다고 돈을 빌려줘 부부싸움

핫한연예뉴스 2020. 1. 29. 08:45

함소원 시어머니가 부부싸움을 한 이유를 밝혔다.

 

1월 28일 방송된 TV조선 '세상 어디에도 없는, 아내의 맛'에서 함소원 시어머니는 갑작스럽게

한국을 방문했다.

 

이날 함소원 시어머니는 함소원과 식사를 하던 중 "시아버지와 싸웠다"고 고백했다. 이어 시어머니는

"동생한테 돈을 빌려줬다고 싸웠다"고 털어놨다.

 

함소원은 조심스럽게 "얼마나 빌려줬냐"고 물었다. 시어머니는 "한국 돈으로 3억원 정도 빌려줬다.

막내가 집을 산다고 해서 빌려줬다"고 답했다.

 

이어 함소원은 "시아버지와 상의는 했냐"고 질문했다. 시어머니는 "말했는데 그 돈이 진짜 당신

돈이냐며 버럭 화를 내더라. 나도 열받았다. 너무 짜증난다"고 말했다.(

Comments